본문 바로가기

2017/088

18회 제주여성영화제 <관객심사단> 모집 제주여성영화제‘관객심사단’을 모집합니다^^ ▶신청링크 : https://goo.gl/8q4mRT 제주여성영화제 단편 경쟁 부분 [요망진 당선작]은 여성감독을 발굴, 지원하며, 여성주의 영화제작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섹션입니다. 이번 18회 제주여성영화제 [요망진 당선작(단편경선)]에 지원한 192편의 작품 중, 10편이 본선에 진출하였습니다. 이 10편의 작품 중 ‘관객심사단’의 가장 큰 호응을 얻은 1편의 작품을 ‘요망진 관객상’으로 선정합니다. ‘관객심사단’이 뽑은 ‘요망진 관객상’ 수상자에는 상금 50만원과 상패가 수여됩니다. ‘관객심사단’으로 신청하신 분은 [요망진 당선작] 상영관에 무료입장 할 수 있으며, 제주여성영화제 기념품과 영화제 관람권 1매를 드립니다. 영화를 관람한 후 영화를 선택(투.. 2017. 8. 28.
찾아가는 여성영화(신풍리)&요망지니와의 1박 2일! 지난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된 찾아가는 여성영화(신풍리) & 요망지니 MT! 밤 8시에 진행 예정이었던 신풍리에서의 야외상영이 폭우로 인해 취소가 되고, 장소를 어멍아방농촌유학센터(옛 신풍분교)로 옮기게 되었어요. 열심히 준비한 배너와 현수막을 쓰지 못하면 어떡하나, 하고 걱정을 했는데 그것도 잠시, 실내에 이렇게 설치를 할 수 있었답니다+_+ 영화 상영 시작 전, 막간을 이용해 요망지니와의 영화 초성 퀴즈를 맞춰보는 시간을 가졌어요:D 스케치북을 뚫어버릴 듯한 집중력! 초롱초롱 눈빛들이 느껴지시나요?>▼ 2017. 8. 27.
18회 제주여성영화제 상영 섹션 안내 18회 제주여성영화제의 상영 섹션을 안내드립니다 :-) ▶섹션 하나, 올해의 특별 시선 혐오와 폭력, 그리고 차별의 시선과 이에 맞서는 행동 등 최근 여성을 둘러싼 논쟁적 이야기를 다룹니다. ▶섹션 둘, 여풍당당 그녀들 나이, 성적 취향, 계급, 종교, 국적을 불문하고 다양한 곳에서 주도적인 삶과 관계를 만들어가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섹션 셋, 그래도 삶은 지속된다 삶에 존재하는 여러 문제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속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섹션 넷, 요망진 당선작(단편 경선) 단편 경쟁 공모에 지원한 여성 감독들의 영화 192편 중 본선에 진출한 10편이 영화가 상영됩니다.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영화제에서 뵙겠습니다아 :-) 2017. 8. 25.
홍보대사가 추천한 8월 미리만나는 여성영화 <더 랍스터> 후기 지난 금요일 저녁! 본영화제 전 마지막 '미리만나는 여성영화'가 진행되었어요+_+ 이번 미리만나는 여성영화가 특별했던 점은, 바로 18회 여성영화제의 홍보대사 분들이 추천한 작품을 상영했다는 것인데요~ 커플이 되지 않으면 모두 동물로 변해야만 하는 기발하고 기괴하고 흥미로운, 어쩌면 현실을 가장 잘 반영했다고 할 수 있는 영화 가 이번 행사의 상영작이었습니다:-) 90여명이 넘는 관객과 함께한 이번 행사, 함께 살펴보실까요? 이번 행사에서는 요망진 당선작(단편 경선) 본선진출작 10편을 심사할 "관객심사단"의 사전 모집이 함께 진행되었어요! 곧 공개 모집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D 요망진 당선작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던 관객분들!+_+ 얼마 전 공개 된 18회 제주여성영화.. 2017. 8. 22.
18회 제주여성영화제 상영 시간표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18회 제주여성영화제! 하나라도 놓치고 싶지 않은 작품들이 가득가득+_+ 총 41편의 작품과 함께할 수 있는 18회 제주여성영화제의 상영시간표를 공개합니다! 9월 19일(화)부터 24일(일)까지, 함께해요 여러분~~~ 2017. 8. 21.
18회 제주여성영화제 공식 포스터 남지현 作 작은 조각들이 모여 큰 형상을 나타내는 콜라주. 각자 개성을 가진 조각들을 추려내, 이어붙여 이주민, 유방암을 겪은 여성, 장애인, 성소수자, 임산부 등 다양한 여성의 모습을 표현. 이들이 제 18회 제주여성영화제에 모여 함께 어우러져 신명나게 춤추자고 권하는 모습을 나타냄. 2017. 8. 17.
170809 요망지니의 날 어제 저녁,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 갈 자원활동가 '요망지니'들과의 첫만남이 진행되었습니다:-) 서로 인사를 나누고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 이어졌는데요+_+ 요망지니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활약! 기대해주세요♥ 2017. 8. 10.
세번째 미리만나는 여성영화 <더랍스터> 사전예매 공지 미리만나는 제주여성영화제! 미리만나는 여성영화! 세번째 영화는 홍보대사가 추천한 특별한 영화. 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립니다:D º감독: 요르고스 란티모스 º배우: 콜린 파렐, 레이첼 와이즈, 레아 세이두, 벤 위쇼, 제이슨 클락 º장르: 로맨스 º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º시간: 118분 º개봉: 10월 29일 *68회 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 가까운 미래, 모든 사람들은 서로에게 완벽한 짝을 찾아야만 한다. 홀로 남겨진 이들은 45일간 커플 메이킹 호텔에 머무르며, 완벽한 커플이 되기 위한 교육을 받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짝을 얻지 못한 사람은 동물로 변해 영원히 숲 속에 버려지게 된다. 근시란 이유로 아내에게 버림받고 호텔로 오게 된 데이비드(콜린 파렐)는 새로운 짝을 찾기 위해 노력하.. 2017. 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