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영화제/제 14회 제주여성영화제

5월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

by JJWFF 2013. 5. 8.

 

 

 

 

 

 

 

5월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

안녕하세요. 제주여민회 활동가 및 제주여성영화제 기획팀장 강윤희입니다.

4월 첫번째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 <사라의 열쇠>가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마칠수 있었습니다.^^


작년 제 13회 제주여성영화제를 마친 후 , 2012년 11월 부터 <영화클럽 모임>을 매 달 둘째주 화요일마다 진행을 해왔고 올 해도 제 14회 제주여성영화제(2013. 9. 26~29, 장소: 설문대여성문화센터)를 준비하면서 찾아가는 여성영화,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를 준비 및 추진하고 있습니다.


본 영화제 이전까지 <영화클럽 모임>을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로 확대하여 여성영화의 관심이 많은 다양한 관람객들을 만나는 자리로 진행하려합니다.


5월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에서는 <첫 번째, 희망장터>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이나 본인에게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어떻게 처분할까 고민하셨던 분들께서 (사)제주여민회로 물건을 보내주시거나 직접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 희망장터>에 가져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월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2013. 5. 14(화) 저녁 7시 30분/장소: 중앙로 아트스페이스씨)>를 통해 영화도 보고 아끼던 물건을 필요로 하는 분들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 까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