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영화제/제22회 제주여성영화제

[프로그래머의 상영작 소개] 나는

by JJWFF 2021. 9. 28.

[나는] 서예향 / 한국 / 2020년 / 23분 / 픽션 / 15세 이상 관람가

 프로그램 노트
중학생 서연은 발달장애가 있는 오빠 석과 같은 반이다. 반에는 석의 학교생활을 도와주는 다정도 있다. 생일을 맞아 들뜬 마음으로 좋아하는 친구 다정을 저녁식사에 초대하려 한다. 그러나 다정은 친한 친구 민지의 생일을 챙겨야 한다. 민지는 서연과 석을 싫어한다. (그렇게) 순탄하지 않은 하루가 시작된다. 서연은 꼭 혼자가 된 것 같다.
(22회 제주여성영화제 양위원)



* <요망진당선작 3> 에 속한 영화로 [자매들의 밤], [젖꼭지 3차대전], [뭘 해도 애매한] 과 함께 상영합니다.


* 유튜브 제주여성영화제 채널, <22회 제주여성영화제가 좋다 - 요망진당선작> 에서 영화 소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22회 제주여성영화제는 10월 20일 ~ 10월 24일로 일정 변경되었습니다.

 




#제주여성영화제
#22회제주여성영화제
#너의목소리곁에
#믿고보는영화제
#10월의영화제
#믿고보는라인업
#요망진당선작
#나는
#영화_나는
#서예향감독
#이가연배우
#차수민배우
#홍하나임배우
#공지윤배우
#김미라배우
#CGV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