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영화제/제19회 제주여성영화제

2차 미리만나는 여성영화제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by 제주여민회 제주여성영화제 2018. 8. 9.

19회 제주여성영화제 미리만나는 여성영화

 

올해로 제19회를 맞는 제주여성영화제가 미리만나는 여성영화를 통해 관객들을 먼저 만나고자 합니다.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미리만나는 여성영화는 영화제 홍보대사님들이 선정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상영작은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입니다. 특유의 여유롭고 소담스러운 분위기, 고즈넉한 풍경 속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조화를 이루어가는 따뜻함이 묻어나는 영화입니다. 각기 다른 개인들이 만나 새로이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통해 다양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또한 제주여민회에서 진행하는 2030 제주청년 페미니즘 아카데미 , 바람 그리고 페미니스트무비클럽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영화 상영이 끝난 후, 자유롭게 소감을 나누는 자리도 마련하고자 합니다.

 

일 시 2018816() 저녁 730(무료상영)

장 소 영화문화예술센터 (메가박스 제주점 7)

신청방법 구글링크 및 전화로 사전신청 https://bit.ly/2OiAAv4

            *잔여좌석에 한해 당일 현장신청가능

            *상영 후, 돌페미 무비클럽과 함께 진행되는 소감나누기 시간도 있어요!

문 의 ()제주여민회 제주여성영화제 (064) 756-7261


-----------------------------------------------------------------------------------------------------------------------------------------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드라마 / 일본 / 129/ (감독)오기가미 나오코 / 12세관람가)

 

 

나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

.

우리 엄마는 종종 새로운 사랑을 찾겠다고 집을 떠나요. 그럴 때마다 저는 외삼촌 마키오를 찾아가요.

마키오 삼촌과 함께 사는 린코짱은 귀여운 고양이 주먹밥과 문어 소시지 도시락도 싸주고,

매일 아침 머리를 묶어주었어요.

다정한 린코짱과 나는 종이컵 전화기로 비밀 얘기도 나누는데, 같이 들어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