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영화제/제22회 제주여성영화제

[프로그래머의 상영작 소개] 속삭임 Murmur

by JJWFF 2021. 9. 8.

[속삭임 Murmur] 헤더 영 / 캐나다 / 2019년 / 84분 / 픽션 / 15세 이상 관람가

프로그램 노트
60대 여성 도나는 음주 운전 혐의로 기소되어 동물 보호소에서 지역 사회 봉사를 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하나 뿐인 딸은 연락도 되지 않고 찾아가도 번번이 거부당한다. 그런 도나에게 공허함을 채워줄 친구가 생긴다. 안락사가 예정된 노령견 찰리다. 도나는 동물 보호소에서 집으로 데리고 와 살뜰히 보살핀다. 그러나 그의 공허함을 찰리로 채우기에는 모자란 듯 점점 더 많은 동물들을 집으로 데려오고 곧 감당하지 못할 정도가 된다.
도나는 찰리의 안락사 앞에서 중독치료 상담사에게 ‘찰리가 없으면 자신이 이야기할 사람이 아무도 없다’ 고 울면서 털어놓는다. 도나에게 찰리를 비롯한 동물들은 모성애로 돌보는 것이 아니라 나이 들고 외로운, 고독한 도나가 자신 스스로를 부둥켜안는 삶의 방식이지 않았을까.....
(22회 제주여성영화제 고프로)

 

* 영화 상영 후 스페셜게스트와 함께 하는 씨네토크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 유튜브 제주여성영화제 채널, <22회 제주여성영화제가 좋다 - 그래도 삶은 지속된다> 에서 영화 소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22회 제주여성영화제는 10월 20일 ~ 10월 24일로 일정 변경되었습니다.

 

#제주여성영화제

#22회제주여성영화제

#너의목소리곁에

#믿고보는영화제

#10월의영화제

#믿고보는라인업

#속삭임

#Murmur

#헤더영

#ST

#씨네토크

#CGV제주